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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연극티켓은 어떻게 받나요?

    서울여행샵에서 구매시, 문자로 쿠폰이 발송됩니다. 

    연극공연당일 매표소 오픈에 맞춰 가셔서 받으신 문자를 보여주세요!

    그러면 티켓으로 교환됩니다:D

  • 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주문상태가 '입금확인중','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내역에서 취소가 불가능 할 경우, 주문내역 >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주문취소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의 경우 - http://seoulplay.co.kr/?pn=service.guest.order.list 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조회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는 받으신 문자 또는 이메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공연상품은 당일취소가 불가합니다.

    * 주문취소 자세한 사항은 상품의 상세페이지와 상품정보를 참조하세요.

  • Q 비회원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하실때 작성하신 이메일로 주문번호가 발송됩니다. 

    또한 주문이 완료된 건은 문자로도 주문번호가 발송오니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Q 무통장입금 후 쿠폰은 언제 발송 되나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은행조회 후, 결제확인이 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쿠폰이 발송되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확인시간에 따른 이용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타 결제수단은 바로 발송가능)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확인이 어렵습니다. 필히 "카카오톡 @서울여행" 으로 연락주셔서 입금확인요청을 해주세요!

    서울여행 카카오톡 : https://goo.gl/Be5lyW

  • Q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하신 후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 Q 로그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
     
    1.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 Q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 있는 ‘상품Q&A게시판’ 을 이용하시거나,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문의내용과 답변은 마이페이지 > 상품문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상품Q&A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궁금한 점이 있는 상품의 상품Q&A게시판에서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하신 후 문의글을 등록해주세요.
     
    상품Q&A는 회원만 작성가능합니다.

     

  • Q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교환/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은 어떤건가요?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카드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입금 주문이후 입금액이 확인될 경우 업체에서 상품을 준비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의 단품페이지에서 배송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 Q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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